‘투데코‘는 위생에 민감한 초보엄마들을 위해서 환경 호르몬 및 기타 유해성분이 검출되지 않는 안전한 친환경 제품만을 취급한다.
친환경 소비가 대두되고 있는 요즘, 오래 전부터 고품질 친환경 유아용품의 선도주자로 환경과 사람을 아름답게 하는 신제품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있다. 친환경 도자기로 된 이유식 조리기와 편백나무 주걱을 잇는 다음 타자는 바로 사탕수수 이유식 전용 도마이다.
이유식 조리 기구 중 사용 빈도수가 가장 높은 도마는 위생을 특히 더 신경써야 한다. 이유식 도마 신제품 출시로 이유식의 시작부터 끝까지 책임지겠다는 투데코는 친환경원료 사탕수수 BIO-PE가 100% 함유된 순수 식물성원료를 사용했다. 즉, 초보 엄마들은 아이를 위해 환경호르몬이 없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생분해 가능한 친환경 제품이다. 보통 이유식 조리가 끝난 후 고온에서 살균 소독을 할 때 일반 도마의 경우에는 뒤틀림 현상이 나타나기 쉽다. 투데코는 이 문제점에 착안해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열탕소독이 모두 가능하도록 보완했다.
추가적으로 디자인적인 부분과 기능적인 부분까지 놓치지 않았다. 생선용, 과일용, 야채용, 고기용, 빵용 다섯 가지를 재료별로 분류하고 색상과 아이콘으로 구분하기 쉽게 디자인했다. 현재, 투데코는 총 5종 세트를 구매하면 할인을 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또한, 걸이용 홀이 있어 건조와 보관이 용이하며, 특별기술 생산으로 도마 사용 시 칼이 밀리지 않아 편리한 기능과 제조방식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투데코의 김경원 실장은 “앞으로도 환경호르몬을 최대한 배제한 안전한 상품을 개발하고 엄마들이 이유식을 시작하게 되는 아이를 위해 안전하고 영양가 많은 이유식을 제공할 수 있기 위해서 천천히 가더라도 항상 노력하고 바른 방향으로 가겠다”고 말했다.
품질, 편리성, 가격 삼박자를 갖춘 사탕수수 이유식 도마를 투데코 닷컴 (
http://www.2deco.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출처: 투데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