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보라 센스 인증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1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SBS 월화 드라마 ‘상어’ 14회 내용과 연계된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남보라는 극 중 중요한 소재로 사용된 슈즈 브랜드 매장에 방문해 쇼핑 인증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난 9일 반영된 상어 14회에서 한이수가 한이현(남보라 분)에게 러블리 한 핑크슈즈를 선물 한 후 한이현이 납치되는 장면이 방영돼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이후 많은 네티즌들과 시청자들은 “이현이를 살려달라”, “이수야 꼭 이현이 찾아내야 해”, “이수가 슈즈에 GPS를 심어놔 안전할 줄 알았는데” 등의 글들이 연이어 올라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에 한 네티즌은 극 중 이수의 선물인 핑크 슈즈 매장에 방문한 남보라 사진을 “한이현 납치된 것이 아니었다” “오빠 미안, 폭풍 쇼핑 중이었어”라는 모습으로 연출한 것이다.
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신상이라던 그 신발?”, “다음 회가 너무 기다려진다”, “김남길의 선물 센스 살아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화제 속 핑크 슈즈의 브랜드인 버니블루는 “방송에 나간 이후 슈즈에 대한 문의가 끝이지 않는다”며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사진 속의 슈즈 제품은 버니블루 ‘다이애나’ 로퍼 슈즈로 마치 빨간머리 앤의 친구 ‘다이애나’를 연상시키는 이 슈즈는 클래식함 위에 여성스러움과 트렌디함이 적절히 버무려져 있는 디자인으로 극 중 이현의 이미지를 그대로 표현해 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