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분석 회사인 시리움(Cirium)은 고급 상황 인식 및 사후 작업 분석을 위한 실시간 및 과거 항공기 위치 분석을 제공하기 위해 우주 기반 항공기 추적의 선두업체인 에어레온(Aireon)과의 장기 계약을 연장했다.
이러한 분석을 시장에 제공하기 위해 에어레온이 선택한 파트너인 시리움은 자사의 업계 최고 일정, 항공기, 비행 상태, 날씨 및 배출 데이터를 에어레온의 글로벌 위성 기반 비행 위치 범위와 통합하여 완전히 포괄적인 게이트-투-게이트 데이터 흐름을 생성한다.
에어레온의 위성 기반 위치 데이터는 지상 기반 수신기를 통해 추적할 수 없는 저고도, 바다 또는 산악 지역 위를 비행하는 항공기를 포함하여 전 세계 어디에서나 ADS-B가 장착된 모든 최신 항공기에 대한 완벽한 커버리지를 보장한다.
풍부한 수준의 항공기 위치 정보는 항공사에 네트워크 전반에 대한 완전한 가시성을 제공하여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연료 소모를 줄이며 승객 혼란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시리움의 최고경영자인 제레미 보웬은 “에어레온의 정확한 위치 데이터와 시리움의 포괄적인 일정, 항공기, 비행 상태 및 날씨 데이터의 조합은 그동안 이질적이고 불완전한 데이터 세트를 통합하는 데 어려움을 겪어 온 항공사, 공항, OEM, 임대업체 등에 전례 없는 가치를 제공한다. 이로부터 도출된 통찰력은 예상 도착 시간(ETA) 및 항공편 연결 효율성을 개선하고 지연 진단을 개선하며 택시 시간에 대한 인텔리전스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우리는 에어레온과 협력하여 프리미엄 항공기 위치 분석을 제공하고 이전에는 사용할 수 없었던 세분성과 정확성 수준에서 상황 인식을 제공하게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에어레온의 최고경영자인 던 토마는 “에어레온과 시리움은 함께 게이트 투 게이트 비행에 대한 포괄적이고 충실도가 높은 실시간 보기를 제공할 것이다. 이렇게 성장하는 파트너십의 일부가 되고 시리움과 협력하여 업계 전반에 걸쳐 완벽한 항공기 위치 분석을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심도 있는 시장 검토를 수행한 후 시리움은 에어레온이 데이터 캡처, 적용 범위 및 품질 전반에 걸쳐 동급 최고의 종단 간 기능을 갖춘 이 분야의 핵심 리더임을 확인했다. 이를 통해 시리움은 가장 정확한 위치 정보를 항공기의 특정 ID 및 항공편 번호와 일치시켜 항공사 및 항공기 추적 사용 사례에 쉽게 통합할 수 있다. 이 데이터는 또한 항공기 활용 및 비행 이력 데이터를 포함하여 시리움 코어의 중요한 분석과 융합된다.
시리움의 실시간 및 과거 항공기 위치 분석은 항공사, 공항, 항공우주 회사, 보험사, 항공기 임대업체 등 항공 운송 산업 전반의 이해관계자에게 가치를 더할 것이다.
분석 기능은 라이브 스트림, API, 데이터베이스 및 맞춤형 솔루션과 같은 비즈니스의 기존 시스템과 원활하게 통합되는 여러 방법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다.
에어레온은 ADS-B 장착 항공기를 위한 우주 기반 항공 교통 감시 시스템으로 글로벌 항공 산업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 2019년부터 운영된 에어레온의 ADS-B 데이터 네트워크는 글로벌 항법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해 새로운 수준의 운영, 안전 및 환경 효율성을 가능하게 했다. 이제 에어레온은 차세대 항공 감시 기술을 활용하여 전체 항공 산업에 새로운 데이터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출처 : 시리움(Ciri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