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도쿄 사우스타워의 더 콜렉티브 내 그랜드 라운지
더 콜렉티브가 그랑도쿄 사우스타워에 첫 번째 플래그십 오피스를 열고 안목 있는 전문가에게 영감을 불어넣을 새로운 업무 공간을 선보인다.
유연한 업무공간 솔루션을 제공하는 2011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아시아 최고 기업 저스트코가 소유·운영하는 이 럭셔리 공유 오피스는 업무 공간을 뛰어난 인재들이 모이는 안식터로 새롭게 해석했다. 독창적 디자인과 세련된 환대, 특별한 라이프스타일 경험이 어우러져 아시아의 대표적인 비즈니스 중심지인 도쿄의 명성에 걸맞게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세계 시장의 관문에 자리잡은 더 콜렉티브는 일본과 전 세계 주요 기업들이 입주해 있는 마루노우치 지구가 내려다 보이는 도쿄의 A급 오피스 건물에 위치했다. 2만4000평방피트 규모의 이 건물은 도쿄역과 연결돼 있으며, 나리타 공항 및 하네다 공항과의 접근성도 뛰어나 일본은 물론 전 세계로 비즈니스 잠재력을 확장해 나갈 수 있다.
목적과 차별성을 지닌 설계
상징적인 도쿄역에서 영감을 받은 더 콜렉티브는 럭셔리한 여행을 떠올리게 하는 우아함과 온기를 담고 있다. 실내에 들어서면 퍼스트 클래스 객실을 연상케 하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정교한 가구가 회원들을 맞이한다. 모든 공간은 내부 전문가 팀이 편안함과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세심히 설계했다.
글로벌 비즈니스 중심지에 자리한 더 콜렉티브는 전문가들을 위한 오아시스라 할 수 있다. 도쿄의 비즈니스 지구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탁 트인 전망과 자연 채광, 푸르른 식물이 어우러져 평온함과 창의성, 안정감을 선사한다. 업무 공간은 디자인과 기능이 완벽히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모든 좌석에는 웰빙을 추구하는 베넬의 높이 조절식 책상과 허먼밀러의 에어론 의자가 구비돼 있다. 최첨단 화상 회의 시설을 갖춘 다양한 회의실은 뜻을 함께하는 리더들이 한 데 모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더 콜렉티브는 개인 전용 업무 공간과 24시간 보안 액세스를 제공하는 개인용 사무실부터 맞춤형 사무공간 디자인과 가구, 고급 인테리어, 전용 출입 기능을 제공하는 기업용 사무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전문적 요구를 충족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세련된 환대와 탁월한 서비스
더 콜렉티브는 탁월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한다는 단 하나의 목표를 추구하고 있으며, 회원들이 내 집처럼 편하게 느낄 수 있도록 엄선된 편의 시설과 함께 환대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경험을 제공한다. 안목 있는 전문가들은 탁월한 서비스와 몰입하기 좋은 웰니스 환경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럭셔리 코워킹을 경험할 수 있다.
더 콜렉티브의 일과는 매일 아침 신선한 핸드 드립 커피와 함께 제공되는 맛있는 조식으로 시작된다. 온 종일 제공되는 다양한 다과는 매일의 업무를 향상시키기 위해 세심하게 선택된다. 교토산 % 아라비카 원두로 내린 커피를 즐기고 구내 TWG 티 바에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금요일에는 회원들이 라운지에 모여 사내 믹솔로지스트가 직접 만든 수제 칵테일을 즐기며 다른 멤버들과 교류하는 ‘아페리티브 아워’가 마련된다.
풍부한 웰니스 및 휴식 공간은 탁월한 인재들이 잠재력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도록 힘을 불어넣는 것을 목표로 한다. ‘웰니스 생츄어리’의 경우 업무 틈틈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오감을 어루만져 심신을 이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마음을 안정시키고 최고의 성과를 이끌어내기 위해 엄선된 고급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AESOP)의 아로마테라피 제품을 통해 긴장을 풀 수도 있다.
출처 : 저스트코(Just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