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T 제노가 청량한 여름 감성을 가득 담은 뷰티 화보로 순수하면서도 감각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어퓨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제노와 함께한 신규 뷰티 화보를 2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NCT 제노는 브랜드의 대표 라인인 ‘워터락’을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 민트, 블루와 결합해 청량한 비주얼과 함께 선보이며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이번 화보를 위해 어퓨의 여름 신제품 ‘워터락 톤업 선쿠션 라벤더’로 완성한 제노의 메이크업은 자연스럽고 투명한 피부결을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파스텔 톤 배경에 어울리는 NCT 제노의 스타일링은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청량한 이미지를 극대화했고, 자연광이 스며드는 연출을 통해 NCT 제노 특유의 부드러운 눈빛과 미소로 브랜드가 지향하는 순수한 감성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NCT 제노는 촬영 내내 다양한 포즈와 디렉션을 능숙하게 소화하며 감도 높은 결과물을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 제품인 ‘어퓨 워터락 톤업 선쿠션 라벤더’는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을 더한 3중 기능성 무기자차 쿠션이다. 밀키 라벤더 컬러의 보색 효과로 피부의 노란기를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24시간 수분 지속과 메이크업 밀착력을 통해 물에 비친 듯 맑은 수분광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어퓨는 두 번째 화보 공개와 함께 NCT 제노의 4분할 컷 포토로 구성된 기획세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NCT 제노의 미공개 4분할 컷 포토와 어퓨의 베스트셀러 '워터락 피니셔 UV 톤업 벨벳' 및 ‘워터락 피니셔’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선보이며, 오는 6일까지는 3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끝>
자료 제공 : 에이블씨엔씨, 프라우드컴